영진전문대학교 반려동물과/동물보건과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Department of Veterinary nursing science

영진전문대학교 반려동물과

자유게시판

  • 홈 클릭시 홈으로 이동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143 104-1, 104-2, 104-3호​딤섬의 여왕이 만드는 딤섬이 궁금해서차곡차곡 돈 모아 방문한 #티엔미미​강남 티엔미미​✅️ 위치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43 104-1, 104-2, 104-3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주차 : 건물 뒤 주차 O(2시간 무료)​✅️ 훅백요리사 딤섬의 여왕 정지선 쉐프가 운영하는 광둥식 중국요리​메뉴​#티엔미미강남점 은 코스요리 기반이다.그래서 다들 코스요리로 드시는 듯 했고, 단품도 있으니 골라서 주문하면 된다.​첫 방문이라면 코스를,재방문이라면 단품이 좋을 것 같다.​예약 방법 &amp타이밍매월 1일 오전 10시,캐치테이블 어플에서 #티엔미미예약 이 열린다.나는 알림 신청해놔서 시간에 맞게 들어갔는데도 익월 주말은 마감이더라.​그래도 5월은 노동절이 있어 금요일 저녁 5시 예약했다.​수시로 확인해보면 예약 취소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래도 미리 예약하는게 마음 편함)​미미세트 인당 70,000원소롱포 10,000원​딤섬도 먹고 싶고, 요리류도 먹고 싶어미미세트로 주문했다.소롱포는 옆 테이블이 주문하길래 따라 주문해봤다.(뒷부분 소롱포 후기는 꼭 보고 가기..!)​미미세트 구성​예약 시간보다 10분 정도 늦었는데,결론적으로는 괜찮았다.(30분 이내로 늦으면 괜찮은 듯)​예약을 했기 때문에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었고, 바로 앉았다.​​기본 반찬인 중화식 궁채 볶음(?)과양배추 절임​마늘새우찜​첫번째로 나온 마늘새우찜​새우가 실하고, 소스 간이 좋았다.​맛은 있는데.. 첫번째 메뉴가 아닌 두번째 메뉴가 가장 먼저 나와 당황했다. 뭐지..?​즈마우육냉채​즈마우육냉채땅콩소스(?)와 고기,그리고 안에 들은 토마토랑 오이가 잘 어울렸다.​​마라크림새우​새우도 실한데누룽지 같은게 식감을 더해줬다.​마라는 생각보다 약하게 느껴졌지만,먹다보니 얼얼해서 왜 마라인지 알겠다.​딤섬 4종​왼쪽 아래 : 날치알 딤섬오른쪽 아래 : 부추 딤섬왼쪽 위 : 바질 딤섬오른쪽 위 : 트러플 딤섬​​나의 원픽은 부추 딤섬이다.향긋하니 맛있었고, ​날치알도 톡톡 씹혀 식감이 좋았다.​계절야채볶음​느끼한 음식 중간에 있는 야채 너무 좋다.기름이 많아 보이지만, 깔끔했고입이 가벼워졌다. ​해물철판볶음​해물이 큼직하게 들어있었다.​​흔히 아는 철판볶음 맛인데, 야채랑 같이 먹으니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소룡포(추가 주문)​소롱포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음.. 위 4종 딤섬이 더 나았다.​개인적으로 만두 피가 두껍다고 느껴졌다.​홍소육 덮밥 &amp토마토탕면​홍소육 덮밥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음.. 잘 삶아졌고 양념도 잘 베어 있는데​개인적으로 중국 향이 너무 많이 났다.중국 향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드시는걸 추천드린다.​​토마토탕도 무난하니 맛있었다.​디저트 딤섬​팥이 들어간 달달한 딤섬이 마지막으로 나왔다.​티엔미미 솔직 후기 &amp총평너무 기대가 컸던 만큼 아쉬움도 남는다.가격대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예약이 어렵기 때문에 더 큰 기대가 있었는데​원래부터 유동적으로 메뉴가 순서대로 나오지 않는건지.. 순서대로 나올거란 생각에 좀 당황했다.​그래도 예약이 크게 어렵지 않고, 모든 메뉴가 적절하게 간이 잘 되어있어 좋았다.​다만, 강남점 같은 경우 룸은 없어 단체 식사로는 약간 아쉬울 수 있을 것 같다.​그래도 한번쯤 와보고 싶었는데 잘 먹고 간다.재방문은 글쎄..?!(와보고 싶다는 사람이 있으면 올 듯 하다.)​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흑백요리사 식당 후기광주 와서 꼭! 먹고 싶은 것 중 하나였던 안유성명장님의 광주 #가매일식 예약 후 방문했다. 광주 가매일식...​​#내돈내산 #티엔미미강남점 #강남역중식 #정지선셰프 #티엔미미예약 #티엔미미웨이팅 #티엔미미 #강남중식맛집 #흑백요리사식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