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143 104-1, 104-2, 104-3호딤섬의 여왕이 만드는 딤섬이 궁금해서차곡차곡 돈 모아 방문한 #티엔미미강남 티엔미미✅️ 위치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43 104-1, 104-2, 104-3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주차 : 건물 뒤 주차 O(2시간 무료)✅️ 훅백요리사 딤섬의 여왕 정지선 쉐프가 운영하는 광둥식 중국요리메뉴#티엔미미강남점 은 코스요리 기반이다.그래서 다들 코스요리로 드시는 듯 했고, 단품도 있으니 골라서 주문하면 된다.첫 방문이라면 코스를,재방문이라면 단품이 좋을 것 같다.예약 방법 &타이밍매월 1일 오전 10시,캐치테이블 어플에서 #티엔미미예약 이 열린다.나는 알림 신청해놔서 시간에 맞게 들어갔는데도 익월 주말은 마감이더라.그래도 5월은 노동절이 있어 금요일 저녁 5시 예약했다.수시로 확인해보면 예약 취소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래도 미리 예약하는게 마음 편함)미미세트 인당 70,000원소롱포 10,000원딤섬도 먹고 싶고, 요리류도 먹고 싶어미미세트로 주문했다.소롱포는 옆 테이블이 주문하길래 따라 주문해봤다.(뒷부분 소롱포 후기는 꼭 보고 가기..!)미미세트 구성예약 시간보다 10분 정도 늦었는데,결론적으로는 괜찮았다.(30분 이내로 늦으면 괜찮은 듯)예약을 했기 때문에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었고, 바로 앉았다.기본 반찬인 중화식 궁채 볶음(?)과양배추 절임마늘새우찜첫번째로 나온 마늘새우찜새우가 실하고, 소스 간이 좋았다.맛은 있는데.. 첫번째 메뉴가 아닌 두번째 메뉴가 가장 먼저 나와 당황했다. 뭐지..?즈마우육냉채즈마우육냉채땅콩소스(?)와 고기,그리고 안에 들은 토마토랑 오이가 잘 어울렸다.마라크림새우새우도 실한데누룽지 같은게 식감을 더해줬다.마라는 생각보다 약하게 느껴졌지만,먹다보니 얼얼해서 왜 마라인지 알겠다.딤섬 4종왼쪽 아래 : 날치알 딤섬오른쪽 아래 : 부추 딤섬왼쪽 위 : 바질 딤섬오른쪽 위 : 트러플 딤섬나의 원픽은 부추 딤섬이다.향긋하니 맛있었고, 날치알도 톡톡 씹혀 식감이 좋았다.계절야채볶음느끼한 음식 중간에 있는 야채 너무 좋다.기름이 많아 보이지만, 깔끔했고입이 가벼워졌다. 해물철판볶음해물이 큼직하게 들어있었다.흔히 아는 철판볶음 맛인데, 야채랑 같이 먹으니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소룡포(추가 주문)소롱포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음.. 위 4종 딤섬이 더 나았다.개인적으로 만두 피가 두껍다고 느껴졌다.홍소육 덮밥 &토마토탕면홍소육 덮밥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음.. 잘 삶아졌고 양념도 잘 베어 있는데개인적으로 중국 향이 너무 많이 났다.중국 향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드시는걸 추천드린다.토마토탕도 무난하니 맛있었다.디저트 딤섬팥이 들어간 달달한 딤섬이 마지막으로 나왔다.티엔미미 솔직 후기 &총평너무 기대가 컸던 만큼 아쉬움도 남는다.가격대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예약이 어렵기 때문에 더 큰 기대가 있었는데원래부터 유동적으로 메뉴가 순서대로 나오지 않는건지.. 순서대로 나올거란 생각에 좀 당황했다.그래도 예약이 크게 어렵지 않고, 모든 메뉴가 적절하게 간이 잘 되어있어 좋았다.다만, 강남점 같은 경우 룸은 없어 단체 식사로는 약간 아쉬울 수 있을 것 같다.그래도 한번쯤 와보고 싶었는데 잘 먹고 간다.재방문은 글쎄..?!(와보고 싶다는 사람이 있으면 올 듯 하다.)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흑백요리사 식당 후기광주 와서 꼭! 먹고 싶은 것 중 하나였던 안유성명장님의 광주 #가매일식 예약 후 방문했다. 광주 가매일식...#내돈내산 #티엔미미강남점 #강남역중식 #정지선셰프 #티엔미미예약 #티엔미미웨이팅 #티엔미미 #강남중식맛집 #흑백요리사식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