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복칼국수 대학로직영점 위치, 영업시간, 메뉴부터 복매운탕칼국수·복지리뚝배기·복튀김 솔직 후기까지 직접 다녀온 리얼 리뷰 정리했어요.안녕하세요! 써써늬입니다~뮤지컬 썸데이 보러 갔다가 “어? 복집이네?” 하고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된 강남복칼국수 대학로직영점 후기예요. 복요리는… 솔직히 십년도 더 전에 먹어본 게 마지막이라 맛도 잘 기억 안 나는데, “복요리 맛있어요…?” 하면서 반신반의로 들어갔어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장2길 1 1층 기본 정보 먼저 정리해요상호명 : 강남복칼국수 대학로직영점주소 : 서울 종로구 이화장2길 1 1층위치 : 혜화역 2번출구 565m영업시간 :월-토 11:00-23:00 (브레이크 15:00-17:00)일 11:00-15:00주차 : 불가대학로에서 공연 보고 식사하기 괜찮은 위치예요. 주차는 안 되니 참고해주세요! 복요리, 오랜만이라 더 궁금처음 들어갔을 땐 사람이 거의 없어서 “응…? 괜찮은 거 맞지?” 싶었어요. 그래도 메뉴를 차분히 보니 식사메뉴가 깔끔하게 정리돼 있더라고요.저희는 많이 못 먹는 타입이라 세트 대신✔ 복매운탕칼국수✔ 복지리뚝배기이렇게 주문했어요.근데 옆에 큰 어항이 두 개나 있는데… 분홍색 도마뱀 같은 생물이 있는 거예요. “저거 이름 뭐지? 우피? 우기?” 하다가 결국 검색… 정답은 우파루파!!! 밥 먹으러 왔다가 우파루파 구경까지 했네요 ㅎㅎ 복튀김은 꼭 드세요뚝배기 세트에 나오는 복무침과 복튀김이 먼저 나왔어요.근데… 복튀김이 진짜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한데 고소해요.“아 이렇게 조금 나올 줄 알았으면 둘 다 세트 시켜서 복튀김 더 먹을 걸…” 하고 후회했어요. 다음에 가면 무조건 크게 시킬 거예요. 복매운탕칼국수 vs 복지리뚝배기버너 위에 칼국수가 올라가고, 모래시계를 돌려주시더라고요.“다 돌아가도 면 익는 정도에 따라 더 끓이셔도 돼요~” 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저희는 조금 더 끓였어요. 다 끓이고 나니 안전하게 버너도 치워주시고 냄비를 내려주셔서 좋았어요.복지리뚝배기는 보글보글 나왔는데, 음… 지리 특유의 맑고 시원한 맛은 느껴졌지만 저는 아직 지리 맛을 완전히 알지는 못하겠더라고요.반면 강남복칼국수 대학로직영점의 복매운탕칼국수는 제 입맛에 딱!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칼칼해서 계속 떠먹게 되는 맛이에요. 오랜만에 “아 이거 소주 생각나는 국물이다…” 싶었어요 총평강남복칼국수 대학로직영점은✔ 복튀김이 진짜 맛있고✔ 복매운탕칼국수는 국물 맛이 제대로고✔ 공연 후 식사 장소로 괜찮은 곳이에요.다음엔 여러 명이서 와서 복튀김 크게 시키고, 복매운탕에 소주 한 잔 하는 걸로 이미 약속 완료했어요 ㅎㅎ여러분은 복매운탕파세요? 복지리파세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해시태그#강남복칼국수대학로직영점#대학로맛집#혜화역맛집#대학로칼국수#복매운탕#복지리뚝배기#복튀김맛집#대학로공연맛집#종로맛집#서울복요리


